[채용] ALIVE (얼라이브) GUI 디자이너 채용 공고

2016. 3. 28. 07:50pxd 다이어리 & 소소한 이야기
전성진

ALIVE 채용안내


피엑스디가 투자하고, 전략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얼라이브(ALIVE /회사명 : 매버릭 Maverick)'에서 GUI 디자이너를 채용합니다.

ALIVE 이해를 위해서는 우선 동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 ALIVE VIDEO: https://youtu.be/zDmJEV58iag
* ALIVE DOWNLOAD: http://apple.co/1udB83z

ALIVE는 쉽고 재미있게 비디오 및 사진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합성,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ALIVE의 핵심기술이 집약된 Cloud Rendering Engine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dynamic한 영상 필터와 High quality 애니메이션 효과의 합성을 가능하게 하고, 평범한 일상을 멋진 비디오로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만든 비디오를 사용자의 폰에 저장할 수도 있고 친구들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얼라이브 회원끼리 비디오를 자랑하고 공유할 수 있는 ALIVE Community에서는 미국 teenager들의 창의력이 담긴 재미있는 영상들을 시청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ALIVE는 서비스 오픈 후 특별한 마케팅 프로모션 없이 누적 다운로드 120만을 돌파하였으며, 올해에는 데이터 분석을 통한 사용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UX를 혁신하여 의미있는 성장을 이루고자 합니다. 이에 도전과 창의로 무장한 GUI디자이너를 새롭게 모시고자 합니다.

ALIVE를 만들고 서비스하는 회사 매버릭 (Maverick)은 Cloud Video rendering, editing 핵심기술을 보유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기술 기반의 Start up으로서 다음과 같은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Vision & Mission

Maverick은 모바일 비디오 기술 분야의 Top Gun을 지향합니다.
우리만의 방식과, 한번 더 뒤집어 생각하는 사고로 세계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Media Technology 분야의 TOP GUN을 꿈꾸는 곳이 Maverick입니다.
Maverick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모바일에서 불가능했던 영상합성을 가능케 한 ALIVE App.입니다.
평범한 영상 속의 주인공을 아이언맨 같은 Hero로 만들어주는 이 환상적인 서비스는 미국 Teenager 중심으로 매 주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미국 실리콘밸리, 홍콩, 한국VC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습니다.


Creative Expressionism

미래 contents의 중심은 비디오가 될 것이 분명하고, 그 시장은 빠른 속도로 변화, 성장하고 있습니다.
쉽게 비디오를 다루고, 재미있게 창의력을 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과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Mission입니다.
모바일에서 불가능했던 영상합성 기술은 사람들의 창의력을 만나 보다 쉽고 재미있게 비디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울 것 입니다.
https://www.rocketpunch.com/companies/maverick


모집부문 :
UX마인드를 가진 GUI 디자이너 1명

업무 :
ALIVE 앱 GUI디자인 중심
기타 스타트업의 다양한 디자인 업무

요구능력 :
GUI에 필요한 각종 그래픽 도구 활용 능력
디자인 컨셉 전달을 위한 간단한 프로토타이핑 툴 활용 능력
영상편집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및 After Effect와 같은 영상툴 활용 능력
UI/UX에 대한 이해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자격조건 :
2~3년 이상의 스마트폰 UI/GUI 디자인 경력
영어 가능자 우대

근무지 :
마루180 (아산나눔재단 운영)
http://maru180.com/pcindex.php

연봉 :
'면접 시 협의'

혜택:
pxd 전성진 이사가 프로덕트 리딩을 포함하여 UX를 직접 이끌고 있으며, pxd의 UX 방법론을 실무를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pxd 각종 교육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합니다.
국내 최고의 스타트업들이 모여있는 ‘마루 180’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교류의 기회

기타 :
10시~19시 근무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분위기
점심/저녁 식사 지원

지원절차 :
2016년 4월 15일까지 아래 이메일로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제출
* 메일 주소: alive@alive-story.com
접수되는 순서대로 1차 서류검토 후 2차 면접일정을 통보하며, 4월 15일 이전에 채용이 확정되면 채용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나눔고딕을 사용해주세요.
아래의 워드파일을 다운로드받아 내용을 작성한 뒤 PDF파일로 저장,
파일명을 '이력서_[분야]_[이름].pdf'로 하여 이메일 전송

ALIVE_recruit_form.docx


주의 사항:
피엑스디는 채용 공고만 대행하며, 실제 채용은 매버릭에서 합니다.
피엑스디 전성진 이사는 ALVE(Maverick)의 CCO를 겸임하고 있습니다.